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챗GPT으로 로또번호 생성하기

by 경.자 2023. 10. 19.

그동안 챗gpt을 이용해 정보는 많이 찾아봤지만, 게임을 만들어 보기는 처음입니다! 챗gpt에 html코드를 적용시켜 다양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업그레이드가 있었는지, 지난번 버전은 버벅돼서 다시 인증을 받아 로그인을 진행했습니다. 가입은 구글로 가능하니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이전이랑 달라진점? 이전에는 못 느꼈던 점인데, 나의 질문을 변형시킵니다. 이전에는 내가 질문하면 못 알아듣겠다던가 억지로라도 맞추고 했는데, 나의 질문을 바꿔버리니 질문에 더 신중해집니다. 챗GPT이 한글을 영어로 번역하고, 그걸 한글로 다시 번역하니 질문이 저렇게 보이는 거겠지요?

 

정보가 많은 세상에서는 질문을 잘해야 좋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챗gpt로 로또번호 생성기 만들기

로또번호 생성하기

 

 

새 채팅을 누르고 로또 만들기에 대한 html코드를 요청했습니다. 금방 코드를 생성해 줍니다. 오른쪽 위에 코드 복사를 눌러 줍니다.

티스토리 글쓰기 기본 모드를 html로 바꿔준 후 붙여 넣고 다시 기본 모드로 돌아옵니다.

짜잔! test가 성공한 걸까요? 로또 번호 생성기라고 보이긴 합니다. 실제 생성은 완료 버튼을 누른 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 번호가 궁금하시다면 눌러보세요!^^ 

 

1차 시도 실패-기본 모드에서 이렇게 보이는 이미지가 발행 후 

이렇게 보입니다. 뭐가 문제 일까요?! 다시 시도해 보겠습니다.

질문을 좀더 자세하게 해보았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로또번호를 생성해주는 코드를 작성해줘. 버튼색으로 노란색으로 해줘.티스토리 페이지에 복사 붙여넣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코드를 작성해줘. html 코드로 작성해줘."

로또 번호 생성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