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수익인증, US$3.4

by 경.자 2023. 10. 13.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하고 자꾸 열어보게 되는 애드센스입니다. 정말 조금씩 쌓이고 있습니다. 100달러는 돼야 받을 수 있다는데 열심히 하다 보면 그런 날도 오겠죠! 블로그를 하다 보니 글 쓰는 매력에 빠져서 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조금씩 쌓이는 광고 수익까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가을 타시는 분들이 많아서 함께 힘이 날 수 있는 이벤트를 궁리 중입니다. 첫 애드센스 수익 공유하고 갑니다! 파이팅!

애드센스 수익인증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았어요!

구글애드센스를 신청한 지 11일 만에 드디어 에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꽤 오랜 시간이 지난 듯한데 지금 보니 11일 지났네요. 이모티콘 만들기가 궁금해서 시작된 블로그 쓰기도 어느새 한

creativebox.tistory.com

애드센스 승인 받은지 며칠 되진 않았지만 그 이야기를 쓰면서 자신감이 붙어서 글쓰기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신청을 하시고 구글 서치 콘솔에 자주 들어가 보새요. 의외로 색인문제가 있어서 구글에서 글을 못 찾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일일이 색인 요청을 해줬는데, 그 후로 저는 자주 들어가서 보는 편입니다. 

 

애드센드 승인을 위한 SEO글쓰기 실전 -블로그 시작하기(H1)

 

애드센드 승인을 위한 SEO글쓰기 실전 -블로그 시작하기(H1)

구글의 상위 노출을 위한 SEO글쓰기 어떻게 하는 걸까요? 이번 포스팅은 상위 노출을 위한 SEO글쓰기에 구체적인 예시와 함께 글을 직접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록색으로 설명 된 부분이 SEO에서

creativebox.tistory.com

SEO글쓰기가 이제 좀 익숙해졌습니다. 요즘은 내부링크 할 글도 몇개 되고, 외부링크도 해두면 차후에 제가 정보 찾기가 정말 편합니다. 익숙해지시면 정말 유용할 SEO 글쓰기 꼭 시작해 보세요!

 

 

글쓰기에 유용한 저작권 무료 사이트

 

글쓰기에 유용한 저작권 무료 사이트

1. 저작권 표기 저작권은 개인의 창작물에 주어지는 법적인 권리로, 만든 이의 권리를 보고하고 문화를 발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저작권의 이용은 저작권자에게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creativebox.tistory.com

글쓰기에 필요한 사이트 몇개만 알고 계시면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걸 하려고 하기 보다 나한테 편리한 사이트를 알아두시고 활용해 보세요. 저는 요즘 캔바를 많이 쓰는데요.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왕초보 캔바 활용법

 

블로그 왕초보 캔바 활용법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이미지 작업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때 유용한 캔바(canva)를 사용해 이미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캔바는 무료와 유료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무료로 충분히 사용 가

creativebox.tistory.com

 

글을 계속 쓰시다보면 어떤 글을 쓰고 싶은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성이 잡히는 듯합니다. 하루 24시간이 모자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