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 쓰면서 돈모으는 방법, 어필리에이트 똑똑하게 쓰기

by 경.자 2023. 11. 21.

이번 포스팅은 어필리에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애드픽 사이트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고 있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쿠팡, 아마존, 알리 등에서 어필리에이트를 운영하고 있고, 저는 일단 다 가입을 했습니다만, 현재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어필리에이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와 애드픽입니다. 많이 사용하는 이유는 쉽습니다^^ 

 

어필리에이트가 뭐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필리에이트란?

"어필리에이트"는  제품에 대한 홍보 및 판매를 도와주는 파트너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외부 개인이나 단체와 협력하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입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의 주요 원리는 어필리에이트가 특별한 추적 링크 또는 코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웹사이트, 블로그, 소셜 미디어 등에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소비자가 해당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어필리에이트에게 수수료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어필리에이트가 자신의 팔로워나 독자들에게 유용한 제품을 소개하고 추천함으로써 양측이 혜택을 얻는 형태의 협업입니다.

 

 

어필리에이트 관련 포스팅 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MAKE MONEY] 어필리에이트 제휴 마케팅 사이트 추천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수익 구조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어필리에이트’란 단어 들어 보셨나요? 저는 최근에 처음 접하고, 정말 밤새 찾아봤던 키

other.creativeoiler.com

 

애드픽을 하는 이유

 

어필리에이트에 많이 가입 해본 결과 외국 사이트의 경우 익숙 해지기 전까지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는 결론입니다. 그래서 결국 접근성이 쉬운 쿠팡 파트너스를 가장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쿠팡의 아쉬운점은 내가 사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사줘야 되는데, 직접 사는 것도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또 찾게 된 어필리에이트 사이트가 애드픽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내가 사도 적립이 된다!

 

우리가 흔히 이용하는 쇼핑몰의 링크를 생성한 후 추천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사도 적립이 되고 적립 포인트도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애드센스도 그렇고 타 제휴 프로그램들은 수익자 본인에게는 제한 사항이 많아서 좀 조심스러운데, 애드픽은 수익자가 추천하고 적립도 할 수 있어서 쇼핑을 하면서도 뿌듯합니다^^.

 

제휴되어 있는 사이트도 친숙한 사이트가 많아서  내가 사고 내가 적립하는 목적으로만 사용하기에도 꽤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일정기간 혜택도 있으니 가입하시고 돈 모으면서 쇼핑하세요~~~

 

>>90일동안 수익의 추가 10% +적립금 1000원 되는 가입 링크입니다.

 

 

 

 

 

 

 

반응형